3. ODA services

오다

'경험 디자이너'


오다에서는 ‘경험 디자이너’라는 다소 생소한 담당자가 있습니다. 경험 디자이너는 모든 상품을 본인이 직접 경험하며, 고객들에게 그 경험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하는 오다의 담당자입니다. 오다의 경험 디자이너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상품은 아무리 고객들이 원한다 하여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후에야 자신감 있게 전달해야 고객들로 하여금 더 울림있는 감동이 전달되지 않을까요?



‘경험’이라는 것은 모호한 단어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집중하고 있는 또다른 한가지는 
이 모호한 단어에 실체를 부여하는 일 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다투어의 상품에는 항상 실체가 있는 목적이 있습니다. 자신과 마주하기 위해서는 대자연을 마주하는 경험이 중요합니다. 저는 제가 처음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직접 눈으로 봤던 순간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이유 없이 흐르는 눈물에서, 이게 은하수를 보고 받은 감동인지, 아니면 저 은하수에 투영된 내 모습을 직면해서 오는 당황스러움인지, 그때도 몰랐고, 지금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 은하수에 제 일부가 담겨 있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3. oda services

오다의 '경험 디자이너'

오다에서는 ‘경험 디자이너’라는 다소 생소한 담당자가 있습니다. 경험 디자이너는 모든 상품을 본인이 직접 경험하며, 고객들에게 그 경험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하는 오다의 담당자입니다. 


오다의 경험 디자이너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상품은 아무리 고객들이 원한다 하여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후에야 자신감 있게 전달해야 고객들로 하여금 더 울림있는 감동이 전달되지 않을까요?


‘경험’이라는 것은 

모호한 단어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집중하고 있는 

또다른 한가지는 이 모호한 단어에 

실체를 부여하는 일 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다투어의 상품에는 항상 실체가 있는 목적이 있습니다. 자신과 마주하기 위해서는 대자연을 마주하는 경험이 중요합니다. 저는 제가 처음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직접 눈으로 봤던 순간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이유 없이 흐르는 눈물에서, 이게 은하수를 보고 받은 감동인지, 아니면 저 은하수에 투영된 내 모습을 직면해서 오는 당황스러움인지, 그때도 몰랐고, 지금도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 은하수에 제 일부가 담겨 있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래서 오다가 드리는 

첫번째 선물은 

몽골로 정해졌습니다.

서울에서 3시간 밖에 안되는 곳, 

그토록 넓은 자연.


별과 은하수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몽골은 많은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거기에 ‘유목민’이라는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가 주는 깊이는 다른 곳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이 경험을 앞으로 만나게 될 ‘오다인’들에게 이어주고 싶은 마음에, 대자연을 경험하는 오다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몽골의 은하수에서 출발합니다.

그래서 오다가 드리는 

첫번째 선물은 

몽골로 정해졌습니다. 


서울에서 3시간 밖에 안되는 곳, 그토록 넓은 자연. 

별과 은하수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몽골은 많은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거기에 ‘유목민’이라는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가 주는 깊이는 다른 곳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이 경험을 앞으로 만나게 될 ‘오다인’들에게 이어주고 싶은 마음에, 대자연을 경험하는 오다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몽골의 은하수에서 출발합니다.

두번째 경험은 

‘오로라’를 

잡으러 갑니다. 

오다는 나라나 관광지에 주목하기보다 

그 곳이 주는 경험을 오롯이 묶어 여러분께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 구성에는 항상 여러분의 경험도 최대한 함께 이어져 가게됩니다.

그리고 이런 가치를 담아 오다의 존재 이유를 슬로건에 담았습니다.

두번째 경험은 

"오로라" 를 잡으러 갑니다.


오다는 나라나 관광지에 주목하기보다는, 

그 곳이 주는 경험을 오롯이 묶어 여러분께 서비스 됩니다. 그리고 그 구성에는 항상 여러분의 경험도 최대한 함께 이어지게 됩니다.


이런 가치를 담아 오다의 존재 이유를 슬로건에 담았습니다.

‘경험을 잇다.’  | Connecting experiences.

"오다의 경험은 

화성으로 이어질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화성이라는 최종 경험이 허무맹랑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현재의 우주 탐험 발전 속도를 보면 불가능한 목표는 아닙니다. 


오다는 지금까지의 오다인들의 경험들이, 

나아가 화성까지도 

이어질 수 있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오다의 경험은 

화성까지 이어질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화성이라는 최종 경험이 허무맹랑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현재의 우주 탐험 발전 속도를 보면 불가능한 목표는 아닙니다. 


오다는 지금까지의 오다인들의 경험들이, 

나아가 화성까지도 이어질 수 있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3. oda services

오다 & 자야

자야트래블은 오다의 독점 파트너로서 몽골 현지에서의 모든 투어를 담당합니다. 


자야와 오다는 단순 파트너가 아닙니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역할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한다는 

철학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은하수를 만나는 경험에 강한 의미를 두고 관광지 성격이 강한 테를지 국립공원을 

투어에서 제외한다는 다소 강한 결정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독점 계약을 통해 

경험을 극대화하다.

 

몽골로 가는 모든 오다인은 자야트래블을 통하여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자야트래블에 가는 모든 한국인은 오다를 통하여 연결됩니다.


 

오다는 고객을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품구성, 소통, 컨텐츠를 담당하며, 자야는 15년 넘는 

몽골에서의 여행사 경험을 통하여 안전하고 의미 있는 투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확실한 역할 구분을 통하여 

보다 확실하고 의미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하여 이미 울란바토르에서, 서울에서 경영진간의 워크샵은 수차례 진행되어 왔으며, 올해에도 주기적인 워크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다의 모든 상품은 자야의 대표 및 주요 직원들, 그리고 오다의 경영진이 직접경험하고 구체화시킨 다음에서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원칙을 무조건 지킵니다.


오다의 모든 상품은 오다의 여행에 대한 철학과 자야의 15년 넘는 경험의 결과입니다. 

이는 확실한 믿음을 드리는데 가장 핵심이 됩니다.

4. about zaya

오다 & 자야


자야트래블은 오다의 독점 파트너로서 몽골 현지에서의 모든 투어를 담당합니다. 자야와 오다는 단순 파트너가 아닙니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역할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한다는 철학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은하수를 만나는 경험에 강한 의미를 두고 관광지 성격이 강한 테를지 국립공원을 투어에서 제외한다는 다소 강한 결정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독점 계약을 통해 
경험을 극대화 하다.


몽골로 가는 모든 오다인은 자야트래블을 통하여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자야트래블에 가는 모든 한국인은 오다를 통하여 연결됩니다.


오다는 고객을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품구성, 소통, 컨텐츠를 담당하며, 자야는 15년 넘는 몽골에서의 여행사 경험을 통하여 안전하고 의미 있는 투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확실한 역할 구분을 통하여 보다 확실하고 의미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하여 이미 울란바토르에서, 서울에서 경영진간의 워크샵은 수차례 진행되어 왔으며, 

올해에도 주기적인 워크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다의 모든 상품은 자야의 대표 및 주요 직원들, 그리고 오다의 경영진이 직접 경험하고 구체화시킨 다음에서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원칙을 무조건 지킵니다.


오다의 모든 상품은 오다의 여행에 대한 철학과 자야의 15년 넘는 경험의 결과입니다. 

이는 확실한 믿음을 드리는데 가장 핵심이 됩니다.